2016년 7월 13일 수요일

오버워치 신캐릭터 등장 아나 아마리

 
오버워치 신캐릭터 등장 아나 아마리
 
 
블리자드의 신작게임으로 인기가 높은 오버워치
 
벌써 신캐릭터가 공개되었다고 하네요
 
아나 아마리라는 캐릭터로 파라의 엄마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파라의 엄마라니 벌써부터 강력한 여캐의 느낌을 주네요
 
아나는 지원영웅으로 생체소총, 수면총, 생체수류탄, 나노강화체 등의 스킬을 사용하면서
 
저격총으로 힐을 해주는 스타일입니다
 
 
위도우메이커를 이어 저격수가 한명 더 생기니 둘과의 대결구도를 기대해볼수도 있겠네요
 
저는 오버워치를 하면서 그닥 예쁘다고 생각한 전설스킨이 별로 없었는데
 
아나 스킨은 정말 이쁘더군요~
 
한국에서도 나오면 빨리 플레이 해보고 싶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