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10일 금요일

마음먹은 일을 실행하기

마음먹은 일을 실행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짤그막하게 글을 써볼까합니다
 
다들 무엇을 하겟다 계획은 거창하게 세우지만 정작 실행에 옮긴적은 별로 없다고 생각하시
 
죠? 작심삼일ㄹ로 긑나는 경우가 허다하구요
 
저도 그래요 어릴적부터 만든 생활계획표대로 실행햇던적이 한번도 없으니까요
 
지금도 그렇게 쉽게 되지가 않죠 그럴때면 항상 자책하면서도 그저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마음먹은 일을 열심히 실행하려면 어떻게해야하는걸까요
 
마음을 얼마나 굳게 먹었냐에 따른걸가요 아니면 그저 사람의 성향인걸까요
 
어떤 일을 꾸준하게 수행하기 위해선 마음을 단단히 잡는것보다는 그걸 하는게 당연하다고 생
 
각하는쪽이 더욱 일을 꾸준히 하게되는것같아요
 
마음을 잡는건 내가 마음을 먹었다고 느끼고 있죠 그래서 이따가 꼭 해야지 하고 미루다가 결
 
국 하루가 다가게되는것같아요
 
하지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건 그 일이 그만큼 소중한것이고 꼭 해야한다는걸 알고있기때문
 
에 하게되는것이 아닐까요?
 
제가 마음먹은일을 젣ㅐ로 못하는것은 제가 게을러서일수도 있기도 하지만 어쨋든 할일은 해
 
야되니까요 그냥 생각이 나서 적어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